고객 Q&A

[국제장애인 문화교류협회]불용 컴퓨터 요청의 건

6,274 2015.09.02 10:10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물품담당(불용컴퓨터) 선생님.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사랑의PC보내기운동본부 김 선 미 과장 입니다.
유사한 단체가 많지만 작은 바람은 저희 협회를 기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협회는 중앙부처청, 감사원, 법원, 외교통상부등 에서도 불용물품을 협조받은 순수 비영리단체로, 조달청에도 등록이 되어있으며 무상양여를 받을수 있는 합법적인 단체입니다.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는 사업자등록증으로 운영되는 타 단체들과는 달리
정부 조달청에 고유번호증으로만 활동하고 정부 지원금으로 운영되는 순수 비영리 단체입니다. 비슷한 단체들은 많지만 이 점 고려하여주셔서 장애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혜택이 돌아가도록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내부 부품이 없는 상태나, 재활용이 불가능한 상태라도 기증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보급할 곳은 많으나, 공급물량의 부족과 정부지원금의 한계로 인하여, 폐기물품을 처리후 발생하는 수익금을 통하여 내부부품을 구매하여 재조립을 하는 상황이다 보니 이렇게 무리하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작은 도움을 주실 수 있도록 검토를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하드보안이 걱정되신다면 저희가 국정원 IT보안 인증사무국에서 보안적합 안전성 제품으로 채택한 이레이저기계로 완전포맷을 하고 있고 관련증빙서류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본 협회로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가피하게 매각하시면 매입도 가능하니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또한 불용 수거 진행시 모든 면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사랑의PC보내기운동본부
본부장 : 안기욱(010-7117-4531) 실무 : 김선미(02-6053-5014)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328 가든타워빌딩 14층
전화 02)6053-5014 팩스 02)6053-8020 / http://www.nanum.tv